고양이 종류 80가지 총정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고양이 종류 80가지 총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Bebe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3-09-08 09:06

본문


위 영상은 밍키가 고양이 별로 떠나던 날에 김재영 수의사님께서 찍으셨던 영상입니다. 남기형 씨는 이 행사에서 "대학생 때 자취하던 중 새벽에 홀린 듯 '고양이 분양'이라는 다섯 글자를 검색했다"라며 "마침 1분 전 올라온 게시물을 보고 바로 다음 날 입양하게 됐다"라고 아리를 입양하게 된 계기를 말했다. 대체로 크림색 털이지만 마치 눈에 다크서클이 낀 듯 코 주변으로 특징적으로 짙은 색의 털이 나고 귀, 꼬리, 발 등도 자라면서 거뭇해진다. 그들은 채찍 같은 긴 꼬리, 물갈퀴가 있는 발, 타원형 발을 가지고 있어 물건을 잡을 있고 레버가 달린 문 손잡이를 열 수 있다. 고양이가 드나들 수 있는 경로가 다양하다. 고양이는 선천적으로 까다로운 그루머이며 일반적으로 일반 목욕 없이도 스스로 청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고양이의 건강 상태와 식욕을 평가하고 적절한 조언과 처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반려자로 하는 집사의 귀에 가장 행복한 소리 중 하나가 고양이의 골골송인데요. 집사의 대한 애정표현이 다른 고양이 종 보다 훨씬 적극적입니다. 농림 수산검역검사본부가 2012년 실시한 '동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 조사'에 따르면 2012년 기준 국내 반려 고양이의 숫자는 총 115만 8932마리로 추산된다고 한다. 반면 같은 기간 반려견의 숫자는 655만 1206마리에서 439만 7275마리로 3분의 1가량이나 줄었다. 반면 눈 색깔의 변화가 흥미로운데, 막 태어났을 때는 눈이 청회색인데 2개월이 지나면 노란색, 5,6개월이 지나면 짙은 초록색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유리체는 맑은 젤 형태의 물질로 눈 속으로 들어오는 시각적 자극을 거의 그대로 투과시켜 망막으로 전달.. 비문증은 눈 속의 약 80% 정도를 차지하는 유리체가 노화함에 따라 변성과 혼탁이 생기면서 발생한다. 고양이도 강아지처럼 치아 관리를 잘 해주지 않으면, 고약한 입 냄새와 치석 등으로 병원 신세를 져야 하기 때문이다. 정기적으로 빗질을 해주지 않으면 ‘hairball’이라는 털 뭉침으로 큰 고통을 겪을 만큼 말이다. 채터링은 야옹거리는 만큼 일반적이지는 않지만, 정확한 의미는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작은 고양이를 좋아하는 것을 막을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는 우유를 좋아한다고 알고 있지만, 정확히 말하면 고양이는 ‘고양이 전용 우유’를 좋아한다. 고양이 전용 사료를 주고, 고양이에게 좋은 재료들로 직접 수제 간식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고양이 전용 칫솔과 치약을 이용해 하루 한 번은 꼭 양치질을 해줘야 하며, 치석이 누렇게 껴 있을 때는 치석 관리 제품을 이용하거나 동물병원에 가서 치석을 제거해야 한다. 이는 "고양이 나이"에 고양이의 나이를 예측하는 더 정확한 방정식이 있을 뿐만 아니라 노화의 불일치 때문에 부정확하다. 이러한 이유로 이 고양이는 사실보다 훨씬 더 크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살아있는 다람쥐나 새, 물고기, 벌레가 나오거나 레이저 포인터, 쥐돌이 장난감이 움직이는 영상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장난감이 아니다. 평생 돌보고, 희로애락을 함께 할 가족으로서 책임감을 느껴야 한다.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맞이하기 전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 치료를 할 때는 고양이를 따뜻한 수건으로 잘 감싸 안정을 느끼게 해주며, 절대 놀라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 아무리 고양이를 잘 다루는 주인이라도 한 번 놀란 고양이를 통제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가 먹는 일반 우유를 고양이에게 먹이면 설사를 하거나 배탈이 날 수 있기 때문이다. 영역 표시를 위한 본능이기 때문이다. 천적으로부터 자신의 채취를 숨기기 위한 본능인데, 강아지에 비해 배변 훈련이 비교적 쉬울 수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항상 고양이 아리와 자신의 손만 찍던 아리 주인 유튜버가 얼굴을 처음 공식적으로 공개한 것은 지난달 초 영상에서다.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동물병원에 가기 위해 캐리어에 들어가 집 밖으로 나오는 것만으로도 자신의 영역을 이탈한 것에 대해 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산책을 하는 강아지들에 비해 실내 생활을 하는 고양이들은 잦은 목욕이 필요하지 않다. 큰 고양이들은 물에 빠진 생쥐 꼴을 면하기 힘들고, 새끼 고양이들의 경우 자칫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 많이 움직이지 않는 고양이는 좁은 집에서 생활하면서 양질의 간식을 다량 섭취할 경우 비만에 걸리기 쉽다. 1분 남짓한 짧은 이 영상에서 유튜버 아리 주인은 아리가 살이 쪄서 최근 간식을 줄였다고 말했다.


이 유튜버는 최근 구글코리아가 연 '펫튜브 크리에이터' 행사를 통해 연극 배우 남기형 씨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고양이를 쓰다듬을 때 나는 이 소리는 끙끙 앓는 소리가 아니라 행복하고 안정감을 느낀다는 말이다. 한 구독자는 "목소리만 들었을 때 장난꾸러기상인 줄 알았는데 영화배우 한 분이 나오셨다"라고 했다. 구독자들은 댓글로 "개그캐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잘생기다니 배신감 느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라며 "노라조 이혁 닮았다"는 말도 나왔다. 나는 세부적인 것을 잘 파악한다. 고양이는 강아지와 모든 면에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 고양이는 강아지와 다른 소리를 낸다. 이렇게 꾹꾹이를 하면서 골골거리는 소리를 낸다면 지금 보호자를 좋아하고 의지한다는 뜻으로 애정을 마음껏 표현해주세요. 바로 지금 우리가 부르는 뱅갈의 이름은 아시아 표범 고양이의 라틴어인 Felis bengalensis를 따와서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대부분 고양이의 특성을 잘 이해하지 못하며, 강아지보다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함께 키울 가족들의 의견도 수렴해야 한다. 그릇에 따라 놓은 물을 잘 안 마시려는 고양이에게는 더 각별히 신경 써서 신선한 물을 먹여야 한다. 고양이도 병에 걸린다. 특히 물을 잘 안 마시기 때문에 방광염에 잘 걸린다. 강아지에 비해 고양이는 털이 많이 안 빠질 거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사람이 먹는 음식은 모든 동물들에게 자극적이므로 주지 않는 것이 좋다. 가족 중에 기관지가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각별히 더 주의해야 한다. 따라서 위생적인 모래 마련과 주인이 더 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화장실을 마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냥이하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